심플핫키로 더 재미있게 놀기 - 랜덤 메시지 생성 꿀팁

SimpleHotkey_Script|2024. 6. 25. 21:52

 

예제 사용법

이 스크립트는 랜덤으로 메시지를 생성하여 출력하는 기능을 가지고 있습니다. 

특정 조건이 충족되면 스크립트가 종료됩니다. 

이 예제는 조건문을 여러 개 묶어서 사용할 수 있다는 점에서 유용합니다. 

예를 들어, 게임에서 랜덤 이벤트를 생성하거나, 자동화된 메시지 출력을 위해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

 

 

스크립트 예제
<String,A1=나는>
<String,A2=너는>
<String,A3=재는>

<String,B1=중국집에서>
<String,B2=국밥집에서>
<String,B3=분식집에서>

<String,C1=짜장면을>
<String,C2=순대국을>
<String,C3=떡볶기를>

<String,D1=먹었다>
<String,D2=훔쳤다>
<String,D3=마셨다>

<loop_a>
<random,1,3,a>
<random,1,3,b>
<random,1,3,c>
<random,1,3,d>
<if,a=1>[<sendkey,A1> ]
<if,a=2>[<sendkey,A2> ]
<if,a=3>[<sendkey,A3> ]
<if,b=1>[<sendkey,b1> ]
<if,b=2>[<sendkey,b2> ]
<if,b=3>[<sendkey,b3> ]
<if,c=1>[<sendkey,c1> ]
<if,c=2>[<sendkey,c2> ]
<if,c=3>[<sendkey,c3> ]
<if,d=1>[<sendkey,d1> ]
<if,d=2>[<sendkey,d2> ]
<if,d=3>[<sendkey,d3> ]⇒
<if,a=1>[
	<if,b=1>[
		<if,c=1>[
			<if,d=1>[
            	<exitloop>
            	]
			]
		]
	]
<Delay,10>
<goto_a>

 

스크립트 설명

이 스크립트는 다음과 같은 과정을 통해 랜덤 메시지를 생성합니다:

  1. 각 변수 a, b, c, d는 각각 1부터 3까지의 랜덤 값을 가집니다.
  2. 각 변수의 값에 따라 해당하는 메시지 부분을 출력합니다.
  3. 모든 메시지 부분이 결합되어 최종 메시지를 형성합니다.
  4. 만약 메시지가 "나는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먹었다"인 경우, 스크립트는 종료됩니다.

예시 결과:

  • 나는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먹었다
  • 너는 국밥집에서 순대국을 마셨다
  • 재는 분식집에서 떡볶기를 훔쳤다

이와 같은 방식으로 다양한 랜덤 메시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
또한, 이런 방식으로 여러 조건문을 조합해 더 복잡하고 다양한 문장을 만들어낼 수도 있어요.

댓글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