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에서 스킬 순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

SimpleHotkey_Script|2024. 2. 20. 09:50

게임에서 스킬을 빠르고 정확하게 사용하는 것은 중요합니다.

하지만 때때로 손이 느리거나 실수로 스킬을 잘못 누르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이런 경우를 위해 매크로를 사용하면 스킬을 자동으로 정해진 순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스크립트 예제
<If_Pixel,853,1054,회색>[A]
<If_Pixel,913,995,회색>[C]
	<If_Pixel,826,995,회색>[
		<If_Pixel,913,995,회색>[B]
	]

 

매크로는 일련의 명령어를 통해 컴퓨터가 자동으로 특정 행동을 취하도록 하는 것입니다. 예를 들어, A, C, B 순서로 스킬을 사용해야 할 때 각 스킬이 쿨타임에 들어가면 해당 스킬이 회색으로 변하게 됩니다. 이때 매크로를 사용하면 스킬이 회색으로 변할 때 다음 스킬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.

다음은 간단한 매크로 사용 방법입니다:

 

 

일반적인 게임에서 사용해야 할 스킬 버튼입니다

왼쪽부터 A, B, C

 

  1. A 스킬을 사용합니다.
    • 스킬을 사용하면, A 스킬 버튼이 회색으로 변합니다.
    • 왼쪽부터 A, B, C
     
  2. A 스킬이 회색일 때 C 스킬을 사용합니다.
    • A 스킬 버튼이 회색이라면, C 스킬을 사용합니다.
    • 왼쪽부터 A, B, C
    • A와 C 스킬이 모두 회색일 때 B 스킬을 사용합니다.
     

 

'If_Pixel' 명령어는 스킬 버튼의 색깔을 확인하여 해당 색깔이 맞을 때

다음 명령어를 실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 좌표값은 각 스킬 버튼의 위치를

나타내며, '회색'은 스킬이 쿨타임에 들어갔을 때의 색입니다.

 

이렇게 스크립트를 설정하고 매크로를 실행하면,

게임에서 스킬을 자동으로 순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매크로는 게임의 룰을 위반할 수 있으므로 사용 전에 게임의 이용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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