랜덤하게 문자, 숫자 10자리 출력
SimpleHotkey_Script2024. 3. 4. 09:52

스크립트 예제
<repeat,10>[
<String,A=(Ran_String)>
<sendkey,A>
]⇒
<repeat,10>[
<String,A=(Ran_String+)>
<sendkey,A>
]⇒
<repeat,10>[
<String,A=(Ran_Number)>
<sendkey,A>
]⇒
이 스크립트 예제들은 컴퓨터에게 특정 작업을 반복하도록 지시하는 명령어들의 모음입니다. 여기서는 랜덤한 문자나 숫자를 생성하고, 그것들을 화면에 보여주는 작업을 반복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있어요. 각 예제를 하나씩 자세히 살펴볼게요.
1. 랜덤한 문자 출력하기
- <repeat,10>: 이 부분은 "다음 명령을 10번 반복해라"라는 뜻입니다. 여기서는 10번의 반복 동안 각기 다른 랜덤 문자를 생성하고 화면에 보여주는 작업을 수행합니다. [, ] 기호로 묶어서 사용합니다.
- <String,A=(Ran_String)>: "A라는 변수에 랜덤한 문자 하나를 저장해라"라는 명령입니다. Ran_String은 임의의 문자(영문자)를 의미합니다. (Ran_String+) 대문자를 사용하는 의미 입니다.
- <sendkey,A>: "A 변수에 저장된 문자를 화면에 표시해라"라는 명령입니다. 앞서 저장된 랜덤 문자가 화면에 출력됩니다.
2. 랜덤한 숫자 출력하기
- <String,A=(Ran_Number)>: "A라는 변수에 랜덤한 숫자를 저장해라"라는 명령입니다. Ran_Number는 임의의 숫자를 생성합니다. 이 명령에 따라 A 변수에는 0부터 9까지의 랜덤한 숫자가 저장되고, 화면에 출력됩니다.

각 스크립트는 컴퓨터에게 명령을 내려 특정 작업을 반복하도록 하는 간단한 프로그래밍의 예시입니다. 이런 스크립트를 사용함으로써, 우리는 컴퓨터에게 자동화된 작업을 수행하도록 지시할 수 있어요. 이 설명이 스크립트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!
'SimpleHotkey_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랜덤하게 메시지 출력 후, 소리 재생 (0) | 2024.03.12 |
---|---|
마우스 커서 무작위 이동 (0) | 2024.03.08 |
게임에서 스킬 순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(0) | 2024.02.20 |
Loop문에서 조건완료 될때까지 기다리는 방법 (1) | 2024.02.01 |
String(변수) 내용 합치는 방법 (0) | 2024.01.12 |
댓글()